이승민 기자
삼성산 등산로 주변에 꽃길ㆍ꽃밭 조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여, 주민에게 활력을 제공하고 살기 좋은 금천을 만드는데 기여한 김욱동(60세, 남)씨
금천구생활체육회장으로서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했으며, 특히 1인 1종목 생활체육 실천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유희복(57세, 남)씨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금천구민상을 수상한 분들의 면면이다.
올해도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밝고 건전한 사회 기풍을 진작시키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여한 구민 및 단체(기업체, 소속원)를 찾아 구민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금천구민상 수상 후보자는 8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추천 받는다.
시상부문은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등 5개 부문이며, 추천대상은 각 분야에 특별한 공로가 있고 2014년 8월 1일 기준으로 3년 이상 금천구에 거주(소재)한 구민과 단체다.
구민상 후보자는 부문별 관계기관(동장, 학교장 등) 및 단체장 또는 금천구민 2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구청 담당부서 또는 자치행정과나 각 동주민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사실 현장 확인 조사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공적증빙자료 등이며, 추천서 등 일체의 양식은 구 홈페이지‘새소식’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시상은 10월 15일 금천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