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복 기자 기자
이날 입학식에는 이운희 학장, 김상원 호서학원 이사장, 박인주 전 청와대 사회통합수석, 탤런트 선우용녀 부학장 등 수많은 내 외 귀빈과 학생, 학부모가 참석해 입학생들을 축하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는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유망직종으로 분류된 "IT, 디자인, 항공관광, 호텔, 경영, 패션, 애완동물, 게임, 미용예술" 등 9개 학부를 운영하고 있다.
수준 높은 교수진과 서울캠퍼스 및 파주캠퍼스 등의 우수한 교육시설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탄탄한 이론 위에 철저한 실무능력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호서전문학교는 이를 통해 16년 연속 취업률 100%를 달성했으며 "대학 편입, 대학원 진학률, 1인 2개 자격증 취득" 등 우수한 인재를 길러내는 등 국내를 넘어 세계적 명문학교로 발돋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는 감성과 배려의 시대인 21세기 문화예술을 이끌어 갈 젊은 예술인들의 이상을 실현시킬 수 있는 꿈의 공간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대한민국의 예술과 문화를 선도하는 막강 스타 교수진의 열정적인 지도는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개그연기계열의 김준호 교수,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의 최성조 교수 등이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현장교육은 학생들에게 꿈을 향해 나갈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되고 있다.
서울호서를 이끄는 이운희 학장은 개식사를 통해 “먼저 호서 식구가 된 모든 입학생들을 환영한다. 서울호서는 형식적 학력이나 간판이 아닌 실무형인재을 양성하는 새로운 교육시스템으로 신입생 여러분들이 원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끊임없이 노력 하고 있다”며 “학벌이 아닌 기술과 재능으로 평가되는 창조형 인재를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