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이터 부담 없는 LGU+, 비디오요금제 9종 출시 - 9월말까지 가입 가능…영상 특화 'LTE 비디오 요금제'

조보건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3-27 18:07:11
기사수정

 LG유플러스는 데이터 부담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롱텀에볼루션(LTE) 비디오 요금제' 9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디오 요금제 9종은 비디오 시청용 데이터가 하루 1기가바이트(GB), 30GB 추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프로모션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오는 9월말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 요금제 가입자도 비디오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다.
 
일반 LTE 비디오 요금제는 월정액 390005만원 6만원 7만원 770008만원 등으로 나뉜다. LTE 비디오 39요금제는 모바일 인터넷(IP)TVU+HDTV 및 전용 데이터 1GB가 매일 추가된다. 기본 데이터 750메가바이트(MB)에 추가로 하루에 1GB, 30GB의 비디오 시청용 데이터를 더 쓸 수 있는 것이다. 그 동안 비디오를 이용하고 싶었지만 월정액과 데이터 요금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LTE 비디오 39요금제에 추가된 데이터는 HDTV에서 지상파TV를 매일 2시간16분까지 시청할 수 있는 양이다. TV 다시보기 등 주문형비디오(VOD) 및 케이블TV68분까지 시청 가능하다. 하루 1GB 추가 제공량을 다 썼을 경우에는 요금 발생 방지를 위해 시청이 차단된다. 추가 시청을 원하는 고객만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서 차감한다.
 
LTE 비디오50부터 80까지 5종의 요금제에는 HDTV 외에 영화 무제한 서비스인 유플릭스무비(UflixMovie)가 추가된다. HDTV와 유플릭스무비 시청에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가 매일 1GB씩 제공된다. 예를 들어 LTE 비디오 80요금제는 24개월 약정할인을 받으면 실제 고객이 부담하는 월 비용이 6만원인데, 기본 데이터 10GB에 매일 1GB씩 더해지기 때문에 한달에 총 40GB를 사용할 수 있다.
 
청소년을 위한 교육 특화 요금제 LTE 에듀 청소년 요금제는 월정액 390004700055000원 등 3종이다. 청소년 교육 특화 애플리케이션인 '에듀 HDTV'와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한다. 에듀 HDTV에서는 EBS, EBS1, EBS2, EBS English 등 교육방송 실시간 채널 등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1년간 엠넷 뮤직 서비스 '데이터 요금 무료'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LTE 비디오 요금제 및 LTE 에듀청소년 요금제는 6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axnews.co.kr/news/view.php?idx=15191
  • 기사등록 2015-03-27 18:07:11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2.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3.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4. 전국 케이블카 건설 'STOP'…녹색연대 출범, 정치권 압박 전국적으로 무분별하게 추진되고 있는 케이블카 건설 사업에 제동을 걸고, 녹색 전환을 촉구하는 시민사회단체의 연대가 공식 출범했다. (이하 전국연대)는 7일 국회 앞에서 출범 기자회견을 열고, 환경 파괴와 예산 낭비를 야기하는 케이블카 사업의 즉각적인 중단을 촉구했다.이날 출범식에는 설악산, 신불산, 지리산, 무등산, 치악산, 황..
  5. 이재명, 전직 대통령 묘역 참배로 ‘통합’ 행보… “국민 모두의 후보 되겠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후보가 28일, 전직 대통령 묘역 참배를 시작으로 ‘국민 통합’ 행보에 나섰다. 이 후보는 “국민 모두의 후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지층 확장에 나섰고,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은 “이재명 후보는 위기를 극복할 최적의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반면 김민석 최고위원은 한덕...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