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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프리미엄 TV로 미국시장 공략 - SUHD TV 등 8종 신제품 발표

조보건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4-03 11: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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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는 2일(현지시간), 뉴욕 록펠러 센터에서 55·65·78·88형 SUHD TV를 포함해 총 8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2일(현지시간), 뉴욕 록펠러 센터에서  '2015년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SUHD TV 등을 선보이고  미국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색으로 뛰어들다(Spring into Color)'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55·65·78·88형 SUHD TV를 포함해 총 8종의 신제품이 소개됐다.

SUHD TV는 효율성을 높인 패널과 피크 일루미네이터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TV로  카드뮴이 포함되지 않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또 더욱 넓고 정확한 색을 표현할 수 있는 '나노 크리스탈' 기술을 적용했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내놓은 플래그십 UHD 모델에 비해 2.5배 밝고 더 깊은 명암비를 보여준다. 

올해 출시되는 모든 스마트 TV에 타이젠이 탑재돼 △사용자에게 즉각 반응하는 UI △한번 클릭으로 모바일과 연결되는 쉬운 연동 △클라우드 게임 등 강화된 콘텐츠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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