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의 통 큰 장학금 지원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호서는 전체 재학생 30%에 해당하는 886명에게 6억원 규모의 2015학년도 1학기 장학금 전달식을 지난2일 가졌다.
이날 전달한 장학금은 이사장특별장학금, 학장장학금, 모교사랑장학금, 산학모범장학금 등 교내외에서 역량을 발휘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여됐다.
이운희 학장은 장학증서 전달식에서 "장학증서를 받게 될 학생들은 명실상부한 서울호서전문학교의 대표 인재"라며 "학생들의 재능과 잠재력에 노력이 더해진다면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울호서는 1993년 3월 첫 개교를 통해 2013년까지 1만 4,5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취업 실무 교육을 실시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직업 전문학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서울호서는 IT학부, 게임학부, 애니메이션학부, 디자인학부, 패션학부, 뷰티예술학부, 항공학부, 경영학부, 호텔관광조리학부, 애완동물학부로 총 10개 학부 28개학과 8개 전공으로 구성돼 있다. 약 6000평의 서울캠퍼스 외에 경기도 파주에 1만800평 규모 파주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파주캠퍼스는 수십 종의 살아 있는 곤충을 체험할 수 있는 교육 기관 최초 최대 교모의 서울호서곤충과학관이 있다. 특수동물관, 애견동물과 관리동, 외부견사, 야외훈련장, 수공간, 강의 및 관리동 등이 갖춰져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