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스코, EBS와 어린이날 '키즈 콘서트' 개최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21 13:39:28
기사수정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EBS와 5월 5일 어린이날 'POSCO•EBS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특집 공연 포스코 키즈 콘서트'를 포스코센터 아트리움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콘서트에는 양사 후원기관 어린이 400명을 포함해 총 15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포스코 키즈 콘서트는 올 2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연간 총 6회, 짝수달 셋째 주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메인 공연과 함께 매직쇼, 어린이 합창 등 오프닝 공연과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의 부대행사로 운영된다.

2월에 열린 '구름빵 동요 콘서트'와 4월에 열린 '오즈를 찾아서' 공연에는 1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특히 어린이날 개최되는 공연에는 양사 후원기관 어린이를 초청해 기업 메세나 공연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공연은 1일 3회(15:00, 17:00, 19:30)진행되며, 관람 응모는 이달 22일부터 29일까지다. 일반인은 EBS홈페이지(http://ebs.co.kr)를 통해, 포스코 그룹 임직원은 포스코 홈페이지 (http://www.posco.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30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초대권을 공연장 티켓부스에서 사전에 지정된 좌석의 티켓으로 교환해 공연장에 입장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axnews.co.kr/news/view.php?idx=16493
  • 기사등록 2015-04-21 13:39:28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2.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3.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4. 전국 케이블카 건설 'STOP'…녹색연대 출범, 정치권 압박 전국적으로 무분별하게 추진되고 있는 케이블카 건설 사업에 제동을 걸고, 녹색 전환을 촉구하는 시민사회단체의 연대가 공식 출범했다. (이하 전국연대)는 7일 국회 앞에서 출범 기자회견을 열고, 환경 파괴와 예산 낭비를 야기하는 케이블카 사업의 즉각적인 중단을 촉구했다.이날 출범식에는 설악산, 신불산, 지리산, 무등산, 치악산, 황..
  5. 이재명, 전직 대통령 묘역 참배로 ‘통합’ 행보… “국민 모두의 후보 되겠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후보가 28일, 전직 대통령 묘역 참배를 시작으로 ‘국민 통합’ 행보에 나섰다. 이 후보는 “국민 모두의 후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지층 확장에 나섰고,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은 “이재명 후보는 위기를 극복할 최적의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반면 김민석 최고위원은 한덕...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