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AP코리아, LPGA 신인왕 전인지 선수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2-16 14:39:17
기사수정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가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 전인지 선수(좌측)와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가 16일 진행된 SAP Korea–전인지 후원 약정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AP 코리아는 2016년 LPGA에서 신인상 및 최저타수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등 세계 골프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인지 선수를 서브 스폰서십으로 후원하며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올해 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회원인 어니 엘스(Ernie Els) 및 미국 여자골프의 간판 스타 폴라 크리머(Paula Creamer) 등과 같은 세계 정상급 골퍼를 후원하고 있는 SAP는 이번 전인지 선수와의 후원 계약 체결로 골프계 지원을 늘려 나간다. SAP 코리아는 전인지 선수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동안 전인지 선수는 SAP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입고 세계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SAP 코리아는 향후 전인지 선수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및 미디어 행사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는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묵묵히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전인지 선수와 인간 중심의 혁신 노하우인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을 통해 사회적 가치 추구에 앞장서는 SAP의 행보가 서로 부합한다는 판단 하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SAP가 제공하는 최신 스포츠 IT 기술은 독일 축구대표팀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의 밑거름이 됐으며 이 밖에도 F1, 여자프로테니스(WTA) 등 여러 스포츠 종목에서 앞다퉈 도입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이 전인지 선수와 함께 전세계 고객들에게 SAP의 스포츠 산업 솔루션과 스포츠인재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인지 선수는 이번 SAP와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과 관련해 “세계적인 IT 기업의 든든한 후원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2017년에도 SAP의 후원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둬 국내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싶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AP는 미국-유럽 여자프로골프 대항전인 솔하임컵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 팬들에게 공식 모바일 앱 및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FC 바이에른 뮌헨, 독일축구협회, 맥라렌 혼다 F1 팀, 미국 프로농구(NBA), 뉴욕 양키스, 여자프로테니스(WTA) 등과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협회 및 클럽을 전략 분석·팬 인게이지먼트 등 다방면에서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paxnews.co.kr/news/view.php?idx=312
  • 기사등록 2017-02-16 14:39:1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