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니코리아, 소니센터 강남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매장 방문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2-16 14:55:27
기사수정

소니가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소니센터 강남 오픈을 기념하여 2월 17일부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커피 상품권, 영화 상품권, 클락라디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소니센터 강남 외부 전경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소니센터 강남은 소니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소니 제품 공식 판매처다. 

소니코리아의 카메라, 오디오, 모바일과 같은 전자 제품들을 비롯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VR, 소니뮤직의 CD 음반 등 소니가 보유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우선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알파 시리즈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브랜드 RX 시리즈를 이용해 다양한 피사체를 촬영해볼 수 있고, 소니 카메라만의 탁월한 저조도 성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암실도 마련되어 있다. 액션캠 코너에서는 액션캠 최초로 구현된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 B.O.SS.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청음존에서는 궁극의 공간감을 전달하는 소니 시그니처 시리즈를 비롯하여 고해상도 사운드 HRA(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지원하는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이용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게임존에서는 PlayStation®4와 PlayStation®VR 제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소니센터 강남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소니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직영에 준하는 고객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소니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paxnews.co.kr/news/view.php?idx=313
  • 기사등록 2017-02-16 14:55:2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