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3월 입학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한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 이벤트이번 이벤트는 2월 26일(일)까지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초등학교 입학통지서를 받고 마음이 이상했던 사연, 어린이 집 가서 친구들과 잘 어울릴지 걱정되는 사연 등 올해 어린이 집, 유치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우리 아이나 조카의 사연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어린이 유산균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 60정을 총 20명에게 입학 선물로 증정한다.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는 하루 2정의 섭취로 10억 마리의 유산균 8종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입안에서 천천히 녹여먹거나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주원료 외에도 유기농 과일과 채소, 베리 혼합분말 등 건강을 생각한 원료를 선별해 첨가하고 합성착색료와 중국산 원료, 설탕은 첨가돼 있지 않다. 또한 달콤하고 맛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는 맛은 물론 아이들이 먹기 쉽도록 간편성을 높인 제품으로 아이들의 장 건강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느새 입학을 하는 우리아이의 대견하고 짠한 사연들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츄어블 유산균 마마파파’의 포장단위는 60정 1개월 분으로 11번가, G마켓, 옥션, SSG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