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넬슨스포츠, GSI 아웃도어·밀리컨과 ‘2017 캠핑&피크닉 페어 박람회’ 참가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3-13 13:30:14
기사수정

아웃도어 전문 유통 업체 (주)넬슨스포츠가 16일부터 4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캠핑&피크닉 페어 박람회’에 미국 캠핑 전문 브랜드 ‘GSI 아웃도어’와 영국 여행 가방 브랜드 ‘밀리컨’과 함께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 GSI아웃도어 제품


올 봄 넬슨스포츠가 새롭게 론칭하는 GSI 아웃도어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상품 구성, 기발한 아이디어 등으로 이미 국내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도 인정받는 미국 아웃도어/캠핑 전문 브랜드이다. 

최장 30시간의 보온력의 텀블러, 세련된 디자인의 에나멜 식기, 휴대성과 활용도가 높은 쿡웨어 시스템 등이 대표상품이다. 야외에서 정통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리퍼 및 그라인더로 전문 바리스타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영국에서 태어난 밀리컨은 독특한 감성의 여행 가방 전문 브랜드다. 20세기 초 동굴과 오두막을 오가며 무소유의 삶을 실천했던 영국의 전설적 인물 ‘밀리컨 달튼’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캔버스 소재 특유의 레트로한 느낌이 더해져 남다른 감각의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PET병을 재활용한 캔버스 소재로 만든 독특하고 친환경적인 제작방식에도 기존 캔버스보다 더욱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넬슨스포츠는 2001년부터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아크테릭스를 비롯해 세계 최대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스카르파, 미국 암벽 장비 전문 브랜드 매드락, 최상급 다운 제품으로 명성이 높은 미국 페더드프렌즈 등을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소개해 온 아웃도어 전문 유통 업체이다. 

GSI 아웃도어와 밀리컨 본사가 한국 시장 진출의 파트너로 여러 업체들의 구애를 뒤로 한 채 넬슨스포츠를 선택한 것 역시 이러한 우수한 브랜드 전개 능력을 높이 산 측면이 크다. 

GSI 아웃도어는 기존 캠핑·아웃도어 전문취급점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며, 밀리컨은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자주 찾는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호진 넬슨스포츠 대표는 "GSI 아웃도어와 밀리컨은 독일 ISPO 뮌헨, 솔트레이크시티 Outdoor Retailer 등 세계 최대 아웃도어 전시회에서도 큰 호평과 관심을 받은 브랜드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두 브랜드의 우수성을 전하고 성공적인 한국 시장 안착의 교두보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paxnews.co.kr/news/view.php?idx=468
  • 기사등록 2017-03-13 13:30:14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