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스커버리,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여름 화보 공개 - 자체 냉감 소재 적용된 반팔티로 여름철 쾌적한 스타일 완성 - 고윤정,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아우르는 감각적 룩 선보여 - 버뮤다 팬츠·그래픽 티셔츠 등 기능성·패션성 모두 갖춰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25-05-08 09:41:09
기사수정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반팔티를 중심으로 한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프레시벤트` 여름 시즌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프레시벤트’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고윤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실용성과 감각을 모두 잡은 여름 아웃도어 룩을 완성했다.

 

‘프레시벤트’는 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냉감 소재로, ‘소로나쿨(SORONA COOL)’ 원사를 활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화보에서 고윤정은 디스커버리 로고가 돋보이는 슬림핏 크롭 반팔티 ‘프레시벤트 여성 크롭 워싱 그래픽 반팔티셔츠’를 착용해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다. 뒷면 그래픽이 강조된 ‘캠핑 핸드드로잉’ 및 ‘아웃도어 프레임’ 시리즈 역시 흡습속건, 스판 기능까지 더해져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함께 매치한 ‘프레시벤트 버뮤다 카고쇼츠’는 발수가공 처리된 코튼 블렌드 소재와 UV 차단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베이직한 레귤러 핏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의와의 매치가 용이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레시벤트 반팔티는 다양한 하의와 조합이 가능해 여름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무더위를 대비한 기능성 테크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윤정이 착용한 ‘프레시벤트’ 여름 시즌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axnews.co.kr/news/view.php?idx=52830
  • 기사등록 2025-05-08 09:41:09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2.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3.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4. 전국 케이블카 건설 'STOP'…녹색연대 출범, 정치권 압박 전국적으로 무분별하게 추진되고 있는 케이블카 건설 사업에 제동을 걸고, 녹색 전환을 촉구하는 시민사회단체의 연대가 공식 출범했다. (이하 전국연대)는 7일 국회 앞에서 출범 기자회견을 열고, 환경 파괴와 예산 낭비를 야기하는 케이블카 사업의 즉각적인 중단을 촉구했다.이날 출범식에는 설악산, 신불산, 지리산, 무등산, 치악산, 황..
  5. 이재명, 전직 대통령 묘역 참배로 ‘통합’ 행보… “국민 모두의 후보 되겠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후보가 28일, 전직 대통령 묘역 참배를 시작으로 ‘국민 통합’ 행보에 나섰다. 이 후보는 “국민 모두의 후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지층 확장에 나섰고,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은 “이재명 후보는 위기를 극복할 최적의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반면 김민석 최고위원은 한덕...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