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2월 1주 베스트셀러… 드라마 ‘도깨비’ 종영 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어쩌면 별들이…’ 1위 재탈환 -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등 새해 맞이 영어 공부 위한 도서 인기 - 전자책 분야, 드라마 ‘도깨비’ 소설판 ‘도깨비 1’ 전자책 출간과 동시에 순위권 진입

이한국 기자

  • 기사등록 2017-02-02 13:20:34
기사수정

예스24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 노출된 뒤 종영 후에도 여전히 인기몰이 중인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 예스24 2월 1주 베스트셀러 순위


필사책, 컬러링북, 명언집이 추가된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는 세 계단 내려가 17위에 자리했다. 드라마의 소설판 ‘도깨비 1’은 지난 주보다 한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드라마의 명장면과 명대사, 스틸컷,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도깨비 포토에세이’는 예약 판매 중에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동시통역사 출신 드라마 PD가 30년 영어 독학을 하며 정리한 영어 공부 필살기를 담은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르며 2위를 기록했다. 

tvN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하며 한국사 열풍을 이끌고 있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에 자리잡았고 한국사를 그림으로 풀어낸 어린이 한국사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8위에 올랐다. 과학적 접근으로 공부의 본질과 실질적인 공부법을 제시하는 ‘완벽한 공부법’은 다섯 계단 껑충 뛰어 올라 4위를 기록했다. 

영화의 흥행으로 출판계에서도 훈풍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동명 원작 소설 ‘너의 이름은’은 지난주와 같은 5위에 자리했고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담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특별판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은 네 계단 내려가 12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담아낸 ‘만화 너의 이름은 2’는 한 계단 올라 16위를 차지했고 ‘만화 너의 이름은 1’은 두 계단 내려간 18위에 머물렀다.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솔져를 바탕으로 한 겜툰 ‘스페셜솔져 코믹스 1’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9위를,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세 계단 오른 10위를 기록했다. 

차기 대선 주자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문재인의 정치비평 ‘대한민국이 묻는다’는 열 계단 내려가 11위에, 인문학이 삶에 끼치는 영향을 열 한 개의 경험으로 소개하는 채사장의 인문 에세이 ‘열한 계단’은 한 계단 내려가 13위에 머물렀다. 

100일 플랜으로 영어회화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학습법을 담은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1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15위를 유지했다. 

빨강머리 앤이 전하는 웃음과 위로의 말들을 묶어낸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은 한 계단 내려가며 19위에 머물렀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는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언어학에 대한 인문학적 접근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방법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는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의 ‘플루언트’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따뜻하게 안아줘’는 2위를 기록했고 영어를 독학으로 공부한 드라마 PD의 노하우가 담긴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내 편이 아무도 없다고 믿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소설 ‘위시 Wish’는 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그렇게 시작되었다’는 세 계단 오른 5위에 종영 후에도 드라마셀러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도깨비 1권’은 6위에 자리잡았다. 서민을 위한 쉬운 경제 특강 ‘선대인의 대한민국 경제학’은 7위에 안착했고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인생을 바꾸는 25가지 여행의 기술을 담은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는 9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대리화가 (완전판) 36화’는 10위에 올랐다. 

종합베스트셀러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3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4 완벽한 공부법 
5 너의 이름은 
6 도깨비 1 
7 [예약판매] 도깨비 포토에세이 
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9 스페셜솔져 코믹스 1 
10 자존감 수업 
11 대한민국이 묻는다 
12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13 열한 계단 
14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5 그릿 GRIT 
16 만화 너의 이름은 2 
17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플러스 
18 만화 너의 이름은 1 
19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 
20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문학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너의 이름은 
3 도깨비 1 
4 [예약판매] 도깨비 포토에세이 
5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6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플러스 
7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 
8 노르웨이의 숲 : 30th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9 공터에서 
10 숨결이 바람 될 때 
11 [예약판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 특별판B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9 
14 채식주의자 
15 브루클린의 소녀 
16 자유로울 것 
17 언어의 온도 
18 기린의 날개 
19 그럴 때 있으시죠? 
20 너의 안부를 묻는 밤 

EBook 

1 플루언트 조승연 
2 따뜻하게 안아줘 (전2권) 
3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4 위시 Wish 
5 그렇게 시작되었다 
6 도깨비 1권 
7 선대인의 대한민국 경제학 
8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9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10 대리화가 (완전판) 36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axnews.co.kr/news/view.php?idx=231
  • 기사등록 2017-02-02 13:20:34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권영세, "탄핵은 정치 실패…거대 야당 입법 폭주 책임" 사무처 직원 독려 7일 오전,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가 국민의힘 사무처 직원들과 만남을 갖고 격려와 함께 다가오는 대선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권영세 위원장은 "탄핵이라는 비극적 상황에 사무처 직원들의 마음이 무거울 것"이라며 위로를 건넸다. 이어 그는 "이번 사태는 개인의 잘못뿐 아니라 거대 야당의 입법 폭주 등 정치 전체의 실...
  2. 민주당 “한덕수 권한대행, 대통령 몫 헌재 재판관 임명은 위헌”…즉각 철회 촉구 더불어민주당이 8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단행한 헌법재판관 지명에 대해 “명백한 위헌”이라며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윤종군 원내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한 권한대행은 대통령이 아닌 권한대행일 뿐”이라며, 대통령 몫의 헌재 재판관 임명 권한을 행사한 것은 “헌법 위...
  3. 기아-LG전자, ‘슈필라움’으로 차 안을 오피스·피크닉 공간으로 기아가 LG전자와 손잡고 차량 내부를 오피스와 라운지 등 맞춤형 생활공간으로 구현한 ‘PV5 슈필라움’ 콘셉트카를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이며, 차세대 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시장 공략에 나섰다.기아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LG전자와 함께 차량 기반의 새로운 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
  4. 우원식 국회의장, 한덕수 권한대행 대정부질문 불출석에 '강력 경고' 우원식 국회의장이 14일,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회 대정부질문에 불출석한 것에 대해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우 의장은 이날 오후 열린 제42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늘 국무총리가 일방적으로 불출석했다. 양 교섭단체의 양해도 없었고 .
  5. 국민의힘 “마은혁 헌재 재판관 임명 유감…정치 편향·절차 무시한 인사” 국민의힘이 8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단행한 마은혁 헌법재판관 임명에 대해 “정치적 편향성과 절차적 정당성을 모두 결여한 인사”라며 강한 유감을 표명했다.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공식 논평을 통해 “마 후보자는 과거 ‘인민노련’ 활동 경력을 갖고 있어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