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무빙스타일 엣지` 출시... 80만 원대 가격에 선택 폭 넓혀 - 4K 해상도, 깔끔한 `이븐 베젤` 디자인 적용 - `ㄱ자형`과 `I자형` 스탠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 -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 통해 202가지 조합 강조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5-08-02 22:49:50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2025년 8월 1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무빙스타일 엣지(Edge)`를 선보였다. 32형 4K 해상도를 갖춘 이 제품은 `스탠다드`와 `라이트` 두 가지 스탠드 타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환경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조합은 자유롭게 완성은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을 시작하며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을 알릴 계획이다.

 

삼성전자 모델이 무빙스타일 엣지와 무빙스타일 M7으로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무빙스타일 엣지`는 32형 화면 크기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면 네 변의 베젤 두께가 균일한 `이븐 베젤`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은 디스플레이와 스탠드에 모두 `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어떤 인테리어 환경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이번 신제품은 `ㄱ자형` 암 타입의 `스탠다드`와 `I자형`의 `라이트` 두 가지 스탠드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출고가는 `무빙스타일 엣지 스탠다드`가 87만 9천 원, `무빙스타일 엣지 라이트`가 83만 9천 원으로 책정되었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디스플레이 종류, 화면 크기, 해상도, 색상, 스탠드 타입 및 색상, 선반 유무 등을 조합해 총 202가지의 무빙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는 강점을 강조한다. 캠페인 영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무빙스타일을 활용하는 모습이 담겼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 70명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무빙스타일 조합을 선택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SNS에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무빙스타일이 제공되며, 크리에이터는 제품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202가지 조합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 페이지를 개설했다. 또한, 8월 24일까지 삼성닷컴에서 무빙스타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강진선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무빙스타일을 선택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paxnews.co.kr/news/view.php?idx=54702
  • 기사등록 2025-08-02 22:49:5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환경재단, 천연기념물 ‘한강의 황쏘가리’ 치어 방류 활동 성료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은 지난 2일(토) 에쓰오일(S-OIL), 한국민물고기보존협회와 함께 천연기념물 ‘한강의 황쏘가리’ 복원을 위한 치어 방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환경재단과 에쓰오일이 공동 운영하는 ‘천연기념물지킴이단’ 사업의 일환으로,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복원의 중요성과 생태 보전의 가치를 ...
  2. ‘김동길 트리오’와 보수의 종말 전한길의 인질극은 전한길의 단독범행으로는 애당초 불가능한 사태였다. 안에서 호응해주는 공범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그 공범들이 바로 누구냐?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전직 고용노동부 장관 김문수와 전직 사무총장 장동혁이다. 김문수, 장동혁, 전한길 3인방이 ‘김동길 트리오’로 통칭될 수밖에 없는 까닭이다
  3. 급전 찾는 5060, 2금융권 신용대출 연체율 비상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이 20개 저축은행, 8개 카드사, 10개 캐피탈사로부터 제출받은 `2021~2025년 연령대별 개인신용대출 현황` 자료를 분석한 결과, 최근 2금융권에서 60대 이상 고령층의 대출 연체율이 가파르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올해 5월 말 기준 저축은행 신용대출의 60세 이상 차주 연체율은 7.65%로 집계됐다. 이는 2021년 같은 시점의...
  4. ‘정원도시 서울’ 열풍…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최단기간 500만 돌파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가 개장 72일 만인 지난 1일, 누적 관람객 5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28일 빠른 기록으로, 역대 최단 기간 달성이다. 이번 박람회는 도심 속 공원의 높은 접근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민과 국내외 관광객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보라매공원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
  5. 광복 80주년…정부, 83만여 명 특별사면·행정제재 감면 이재명 정부가 제80주년 광복절을 맞아 오는 15일자로 총 83만6,687명에 대한 특별사면과 행정제재 감면을 단행하고, 약 324만 명에 달하는 서민·소상공인에 대한 신용회복 지원조치도 시행한다.정부는 11일 ‘국민주권정부’ 출범 후 첫 특별사면을 발표하며 국민통합과 민생 회복을 핵심 목표로 제80주년 광복절 특별사면을 단행한...
/script>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