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는 가족 힐링극 연극 ‘둥지’ 5월 9일 열려 - 뮤지컬아트센터 굿씨어터에서 개막 - 배우 이세창 예술감독 맡아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5-08 14:17:05
기사수정

2014년부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가족힐링극 <둥지>가 5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뮤지컬아트센터 굿씨어터에서 공연을 올린다. 

연극 <둥지>는 ‘가족’ 이라는 가장 따뜻하고 가깝게만 느껴졌던 단어가 이젠 차갑게만 느껴지는 요즘 마치 시골집에 온 듯한 정겨운 평상에서 대부분의 이야기가 이루어진다. 또한 할아버지의 인생에 있어 소중하고 중요한 존재인 낡은 경운기를 등장시킴으로써 고향의 향수 뿐만 아니라 우리네 부모님 세대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시골 마을에 사는 노부부다. 오랜 죽마고우처럼 가까워 보이는 순영과 미정, 현태와 민재, 사실 이들은 절친한 사이일 뿐 아니라 자식들의 결혼으로 인연을 맺게된 사돈 지간이기도 하다. 

그러나 애지중지 키워놓은 자식들은 세네갈로 부부 해외 선교를 떠나고 이들은 시골마을에 남아 외로이 여생을 보내고 있다. 애스터 자산운용에 다니면서 해외 선교여행을 떠난 부모님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일요일마다 할아버지 댁에 찾아가는 손자 강성배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유일한 낙이다. 애지중지 하던 손자가 갑자기 미국 LA로 떠나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서운해 하는 가운데 손자가 떠나지 못하도록 잡고 싶은 마음에 ‘할매, 할배들의 손자 장가보내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연극 <둥지>는 구수한 사투리와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전해주고 우리가 잊고 살아왔던 소중한 것들의 의미, 내 곁을 지켜주는 소중한 사람들의 가치를 되새겨준다. 

연출 이인성은 “바쁘다는 핑계로 사는 게 힘들다는 핑계로 소중한 것들을 잃거나 잊어버리고 사는 우리에게 소중한 것을 일깨워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애스터문화사업단의 창단 공연으로 ㈜애스터가 주최하고, 애스터의 마케팅 본부장으로 있는 배우 이세창이 애스터문화사업단의 단장을 맡아 이번 작품을 진두지휘한다. 

이세창 단장은 “연극 <둥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애스터 전용관을 대학로에 만들고 꾸준히 작품을 선보이고 싶다”며 자신감과 포부를 밝혔다. 

연극 <둥지>는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웃음과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을 주는 공연으로 벌써부터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남녀노소가 즐겁게 볼 수 있는 가족 힐링극 연극 <둥지>는 5월 9일 개막하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paxnews.co.kr/news/view.php?idx=655
  • 기사등록 2017-05-08 14:17:0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권영세, "탄핵은 정치 실패…거대 야당 입법 폭주 책임" 사무처 직원 독려 7일 오전,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가 국민의힘 사무처 직원들과 만남을 갖고 격려와 함께 다가오는 대선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권영세 위원장은 "탄핵이라는 비극적 상황에 사무처 직원들의 마음이 무거울 것"이라며 위로를 건넸다. 이어 그는 "이번 사태는 개인의 잘못뿐 아니라 거대 야당의 입법 폭주 등 정치 전체의 실...
  2. 민주당 “한덕수 권한대행, 대통령 몫 헌재 재판관 임명은 위헌”…즉각 철회 촉구 더불어민주당이 8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단행한 헌법재판관 지명에 대해 &ldquo;명백한 위헌&rdquo;이라며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윤종군 원내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ldquo;한 권한대행은 대통령이 아닌 권한대행일 뿐&rdquo;이라며, 대통령 몫의 헌재 재판관 임명 권한을 행사한 것은 &ldquo;헌법 위...
  3. 기아-LG전자, ‘슈필라움’으로 차 안을 오피스·피크닉 공간으로 기아가 LG전자와 손잡고 차량 내부를 오피스와 라운지 등 맞춤형 생활공간으로 구현한 ‘PV5 슈필라움’ 콘셉트카를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이며, 차세대 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시장 공략에 나섰다.기아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LG전자와 함께 차량 기반의 새로운 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
  4. 우원식 국회의장, 한덕수 권한대행 대정부질문 불출석에 '강력 경고' 우원식 국회의장이 14일,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회 대정부질문에 불출석한 것에 대해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우 의장은 이날 오후 열린 제42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늘 국무총리가 일방적으로 불출석했다. 양 교섭단체의 양해도 없었고 .
  5. 국민의힘 “마은혁 헌재 재판관 임명 유감…정치 편향·절차 무시한 인사” 국민의힘이 8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단행한 마은혁 헌법재판관 임명에 대해 &ldquo;정치적 편향성과 절차적 정당성을 모두 결여한 인사&rdquo;라며 강한 유감을 표명했다.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이날 공식 논평을 통해 &ldquo;마 후보자는 과거 &lsquo;인민노련&rsquo; 활동 경력을 갖고 있어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